| 6198 |
2025년 한국해양대학 실습선 원양항해 출항식 |
지갑속동전 |
2025-11-11 |
0 |
56 |
| 6197 |
원양상선의 실태 |
비타민씨 |
2025-11-05 |
0 |
253 |
| 6196 |
스타링크로 세계여행 |
알찬 |
2025-11-05 |
0 |
118 |
| 6195 |
요트가 항해하는 원리 |
6500rpm |
2025-10-31 |
0 |
121 |
| 6194 |
캐나다에서 마린잡 인터뷰 |
Selly |
2025-10-24 |
0 |
300 |
| 6193 |
컨테이너선 크기 1등부터 17등까지 |
MTN |
2025-10-06 |
0 |
489 |
| 6192 |
나의 마지막 항해 |
Seaman'Story |
2025-10-04 |
0 |
414 |
| 6191 |
원양어선에 아내를 태우면? 1편 + 2편 |
ramp |
2025-10-04 |
0 |
432 |
| 6190 |
기관사는 위험한 직종일까? |
선박기관장 |
2025-10-02 |
0 |
326 |
| 6189 |
줄줄이 선박매각 러시 |
서울경제 |
2025-10-02 |
0 |
405 |
| 6188 |
Skuld Club: Top 10 근무 부적합 사유 질병들 |
CTI 유재필 |
2025-09-24 |
0 |
273 |
| 6187 |
Seanet 지난 30분간 활성사용자 2025년 9월24일 11:30AM 기준 |
Seanet |
2025-09-24 |
0 |
199 |
| 6186 |
전남대학 마린잡 인터뷰 |
Selly |
2025-09-17 |
0 |
296 |
| 6185 |
2025 boat + ship accidents |
LKO |
2025-09-16 |
0 |
245 |
| 6184 |
포스코 HMM 기습인수 |
서울경제 |
2025-09-10 |
0 |
661 |
| 6183 |
공학의 신비 - 파나마 운하 |
Sabin |
2025-09-08 |
0 |
186 |
| 6182 |
미국은 IMO의 온실가스 감축 계획을 ‘미국에 불리한 글로벌 탄소세’로 규정 |
JOC |
2025-09-08 |
0 |
210 |
| 6181 |
포스코 HMM인수? |
손에 잡히는 경제 |
2025-09-05 |
0 |
389 |
| 6180 |
선용품 그게 뭔데? |
captain |
2025-09-03 |
0 |
271 |
| 6179 |
파도에 중독된 사람들 |
captain |
2025-09-03 |
0 |
208 |
| 6178 |
대형선 선장의 하루 |
Mustapha Zehhaf |
2025-08-29 |
0 |
466 |
| 6177 |
MARPOL 규정 위반으로 선박 관리사가 200만불 벌금 선고 받음 |
CTI 유재필 |
2025-08-29 |
0 |
377 |
| 6176 |
선원의 삶 |
배밥의 민족 |
2025-08-25 |
0 |
372 |
| 6175 |
비상걸린 1등 해운사 |
대신TV |
2025-08-17 |
0 |
902 |
| 6174 |
일본 여성해기사 |
国土交通省 九州運輸局 |
2025-08-16 |
0 |
638 |
| 6173 |
미국선사 평정힌 한국 퍼세이너 선장 |
docukingdom |
2025-08-16 |
0 |
360 |
| 6172 |
오사카항 입항 -일본선박에서는? |
さんふらわあだいありー |
2025-08-16 |
0 |
237 |
| 6171 |
A Day in the Life of a Mega Ship Captain |
Mustapha |
2025-08-16 |
0 |
156 |
| 6170 |
배밥의민족 구독자 100명기념 Q&A |
배밥의 민족 |
2025-08-16 |
0 |
156 |
| 6169 |
망망대해에서 긴급환자 발생 |
Seaman'Story |
2025-08-16 |
0 |
1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