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없이 바로 글 쓰는 Seafarer's Voice
| 번호 |
제목 |
조회 |
댓글 |
 |
작성일 |
작성자 |
| 공지 |
Seafarer's Voice 관리규정 안내 |
6154 |
7 |
10 |
04.19 |
관리자 |
| 1079 |
항해사 4명인 회사 |
292 |
11 |
2 |
06.25 |
(37.107) |
| 1078 |
장금상선(SINOKOR)에 대해서... |
299 |
7 |
0 |
06.25 |
(109.146) |
| 1077 |
필리핀 |
641 |
9 |
6 |
06.15 |
(17.171) |
| 1076 |
외국에서 처음 승선하는데 보통 얼마 챙겨가시는지 궁금합니다. |
632 |
5 |
4 |
06.11 |
(186.17) |
| 1075 |
부식비는 하한선이 없나요? |
648 |
9 |
6 |
06.06 |
(90.47) |
| 1074 |
올해 지거국 졸업하는 만25세 대학생입니다. |
842 |
7 |
3 |
06.01 |
(158.200) |
| 1073 |
해기사 및 비 전공자들의 해운시장 해운관련 규제 대응 요원 육성방안 |
718 |
6 |
11 |
05.28 |
(235.229) |
| 1072 |
부경대 기계시스텡공학과 |
568 |
7 |
5 |
05.27 |
(216.178) |
| 1071 |
오폴 3급 5급 고민입니다. |
452 |
6 |
1 |
05.24 |
(70.92) |
| 1070 |
오폴 출신 항해사도 해외 대형선사 취업 잘 되나요? |
659 |
5 |
0 |
05.24 |
(225.135) |
| 1069 |
외항선 비과세 500만원 |
829 |
3 |
7 |
05.21 |
(93.88) |
| 1068 |
오션폴리텍과 한해대 편입 고민입니다. |
512 |
7 |
4 |
05.19 |
(71.37) |
| 1067 |
만 33세 오션폴리텍 3급 기관사 과정 준비 해보려고 합니다 |
403 |
9 |
1 |
05.18 |
(212.58) |
| 1066 |
49살에 오션폴리텍 입학하면 진로가? |
707 |
15 |
2 |
05.17 |
(72.5) |
| 1065 |
장금 요새 vlcc시장 전세계 싹슬이인데 하이닉스처럼 성과급 없냐? |
811 |
8 |
2 |
05.15 |
(95.87) |
| 1064 |
승선생활 마친후 해기사들의 취업 로딩마스터 어때요 ? |
853 |
6 |
4 |
05.11 |
(183.29) |
| 1063 |
선주들이 한국선원을 거부하는 이유 |
1408 |
4 |
13 |
05.08 |
(208.44) |
| 1062 |
아직도 구인란에 VSAT 전 선박 설치를 자랑스럽게 올리는 선사가 많냐? |
890 |
7 |
2 |
05.05 |
(147.38) |
| 1061 |
대 윌헴슨 스타링크 무제한 |
1175 |
5 |
4 |
05.02 |
(109.214) |
| 1060 |
30살 오션폴리텍 지원 고민입니다. |
953 |
10 |
2 |
04.30 |
(6.28) |